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수원] 인계동 장수생고기 김치찌게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맛집과 멋집

[수원] 인계동 장수생고기 김치찌게

김민섭 [Dr. rafael] 2011. 1. 22. 21:00

 

 
 
김치찌게

 

 

경기도 수원시

오늘 결정한 메뉴는 한국사람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있는 김치찌개입니다^^

인계동 나혜석거리안에 위치하고있는 장수생고기집으로 향합니다...ㅋ

금호타워 건물뒤로 오다보면 잘보입니다^^

 

자리가 꽤 넓습니다...

그래서 개인 신발장도 준비되어있네요..

점심시간이라 손님들도 많고..식사들을 맛있게 하고 계십니다..

직장인들에게 점심시간을 정말이지..꿀맛같은 시간이죠..ㅎㅎ

시금치무침..

김치...

계란말이..

버섯과 파프리카를 이용한 버섯볶음...

콩나물 무침....

저희가 주문한 김치찌개...ㅋㅋ

2인분에 14000원입니다..

우선 보글보글 끓여서 ...

맛있게 먹을 준비를 하고있네요^^

요렇게 한상..ㅋㅋㅋ

앞에 계신분은 아실분들은 아시겠죠??ㅋㅋㅋ

이곳은 다른곳과 차별화한것은 공기밥 주는것은 아니고..

개개인에게 돌솥밥을 주더군요..

그래서 1인분에 7000원가봅니다^^

요렇게 한상~~~~

같이 드실래요??ㅋㅋ

우선밥을 덜어놓고... 뜨거운물을 넣어줍니다..

그럼 이따 후식으로 훌륭한 누룽지가 탄생하겠죠 ㅋㅋㅋ

먹기 좋게 형님과 한그릇씩 덜어서...

뜨근한 밥에..... 맛있는 고기과 국물을 넣어 ㅋㅋㅋ

이맛아시죠??ㅋㅋㅋ

맛있게 한그릇을 비우고...

누룽지도 한그릇 비우고..ㅋㅋ

김치찌개의 맛은 한국사람이라면 싫어하는사람이 과연있을까요??

오늘 역쉬 김기자덕분에..맛있게 먹고..

좋은 이야기하다왔네요^^

다른 식당의 김치찌개의 맛도보세요^^

만석공원의 신사강식당 등...

친구 모임에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