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자네 운동(?)할 생각 없는가? 본문

☞ Click ! 하위 폴더/-☆ 스포츠 오락

자네 운동(?)할 생각 없는가?

김민섭 [Dr. rafael] 2010. 6. 1. 16:04

 

최근  걸그룹 멤버들 중 야구의 투수로 적합한

선수는 누가 있을까라는 앙케이트 조사를 했었는데요..

 

소녀시대의 유리양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ㅋㅋ

홍드로에 이어서 BK유리라는 별명까지 생긴 그녀..

평소 요가로 유연하더니..운동하면 딱 일것 같네요 ㅋㅋ

 

 

2위에는 前 수영선수 유이, 3위에는 유연성 달인 f(x) 빅토리아가 뽑혔다고....

 

 

 

 

 

 

 

 

 

 

 

1위로 뽑힌 유리의 실력은?

 

ㅋㅋ

 

 

 

 

 

 

 

 

 

 

 

 

 

 

 

다리가 어디까지 올라간거야?

 

ㅋㅋ

 

 

 

 

 

 

 

 

 

 

 

변화구 던질기세?

 

ㅋㅋ

 

 

 

 

 

 

 

 

 

 

 

 

 

 

 

 

럭비공 쥔 손이

 

예사롭지 않아 ㅋㅋ

 

 

 

 

 

 

 

 

 

 

 

ㅎㅎㅎ 내가 1등 ㅎㅎㅎㅎ

 

 

 

 

 

 

 

 

 

 

 

 

 

 

 

2위로 뽑힌 유이..

 

저 날카로운 투수의 눈빛 ㅋㅋ

 

 

 

 

 

 

 

 

 

 

 

 

야구인의 딸의 자세를 보아라...

 

멋지네 ㅋㅋ

 

 

 

 

 

 

 

 

 

 

 

 

 

이제 시축까지하고 ㅋㅋ

 

 

 

 

 

 

 

 

 

 

 

 

 

자네, 운동할 생각 없는가?

ㅋㅋ

 

 

 

 

 

 

 

 

 

 

 

 

 

 

 

3위로 뽑힌 f(x)의 빅토리아..

 

 

다리뻗기란 이런것 ㅋㅋ

 

 

 

 

 

 

 

 

 

 

 

 

 

 

 

 

 

 

 

 

 

 

 

 

 

 

 

 

 

 

빅토리아, 자네~

 

운동할 생각 없는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