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초록별과 그린 라이프

존 티토의 예언 ; 내가 대통령이 되면 대한민국 시대가 올까? 본문

Our issu.&New thinking/+2)정치경제전반

존 티토의 예언 ; 내가 대통령이 되면 대한민국 시대가 올까?

김민섭 [Dr. rafael] 2013. 12. 17. 22:00

 

미래의 대한민국(COREA, 2036년) 지도

 

 

 

과거의 대한민국(COREA, 4세기 ; 고구려, 백제, 신라 시대) 지도

 

고구려엠파이어(고구려제국), 백제엠파이어(백제제국), 킹돔오브신라(신라왕국)

부여, 베이오브발해(발해만), 시오브코리아(한국해)...

 

자신이 미래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존티토의 예언이 화제입니다. 존티토는 최근 발생한 여러 사건들을 사전에 예언하여 큰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특히, 존티토가 예언한 '2036년의 대한민국 지도'를 보면 너무 경이롭습니다.

 

이 지도를 보면 미래의 대한민국 영토에는 대만과 홍콩 및 중국의 해안선 부분까지 확장, 미국보다도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일본은 한국의 식민지(Colony of Corea)로 표기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저도 예전에 듣기를, 우리나라 역사서이며 예언서인 '한단고기'에 의하면, 우리나라가 앞으로 무정부 시대(이 세력 저 세력 들어와서 국민의 바램이란 명목 하에 국민의 안녕은 무시한 채 서로의 이익과 목적만을 탐하는 혼란한 시대)를 거쳐 향후 세계의 중심이 된다고 한답니다. 비록 과거 일제의 민족말살정책과 요즈음 지나반도인(차이나 반도 사람, 스스로 중국인이라 자처)의 동북공정에 의해, 우리나라의 많은 역사적 유적과 증거들이 유실되거나 왜곡되었지만, 우리 민족의 장엄한 기상과 예기는 존엄하게 남아 있고, 또한, 영원무궁할 것입니다.

 

와리풍물의 즐거움을 넘어, 우리의 것을 선택하신 와리풍물 회원님들이 더욱 귀한 분들이라는 좋은 증거 자료 중 하나라 생각되어 올려보았습니다. 훌륭하신 천병희 어르신을 비롯한 차도열 선생님 및 이광덕 선생님의 귀한 가르침에 더욱 감사하다고 생각됩니다.

 

<!--[if !vml]-->(추가 내용)

존 티토의 지도가 한 네티즌이 제작하였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정보를 수집 확인하여 올려 봅니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1. 위에 게시된 존 티토의 지도는 우리나라 네티즌 권동제 씨가 중국 동북공정 소식을 듣고 관심을 끌기 위해 제작하였다고 SBS TV에서 밝혔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2. 존 티토(John Titor)는 누구이며 무슨 일을 하였는가? (위키페디아 http://redpill.dailygrail.com/wiki/John_Titor 의 내용 참조)

<!--[if !supportEmptyParas]--> <!--[endif]-->

John Titor was the name used by an individual who claimed to be a time traveller from the year 2036 (존 티토는 자신이 2036 년에서 온 시간 여행가라고 주장하는 한 사람이 사용한 이름인데), who posted on several Internet messageboards during 2000/2001 (그는 2000 년과 2001 년에 여러 개의 인터넷 게시판에 글을 올렸다). Titor made many predictions about events in the near future within ten to fifteen years (티토는 10 년에서 15 년 이내의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사건들에 대한 예언을 하였는데) including that of an impending American civil war and nuclear war in the Middle East (미국 시민 전쟁과 중동에서의 핵 전쟁이 임박함을 포함하고 있다). Titor announced on March 24, 2001 (티토가 2001 년 3 월 24 일에 발표하기를) that he would be leaving this time and returning to his in 2036 (자신이 이제 이 곳을 떠나 2036 년의 자기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하였다). He has never been heard from again (티토로부터의 소식이 끊겼다). The identity and providence of the messages from John Titor remains an unsolved mystery (존 티토로부터의 메지지의 존재와 예언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참고로 존 티토의 예언의 큰 부분은 미국을 중심으로 한 안팎의 사건에 대해 언급하고 있고, 틀리게 예언한 부분도 있다. 또한 그는 ' A Time Traveler's Tale (시간 여행가의 이야기)'라는 저서를 남겼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3. 존 티토의 예언 중 우리나라에 관한 사항 (http://www.johntitor.com/ 의 내용 참조)

<!--[if !supportEmptyParas]--> <!--[endif]-->

(질문) Korea United (한국이 통일될 것인가) ?
(답변) I guess you could say that (추측컨데 그렇게 될 것이다). Taiwan, Japan and Korea were all "forcefully annexed" before N Day (N의 날 이전에 대만, 일본, 그리고 한국이 강제 합병될 것이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4. 우리에게 주는 의미

위에 게시한 존 티토의 2036 년 한국의 지도는 틀린 것이 확실하다. 그러나 http://www.johntitor.com/ 에서의 존 티토의 예언은 우리가 영토적으로 큰 나라가 되는 과정을 시사하고 있다. 이는 우리나라 역사서이며 예언서인 '한단고기'에서 밝히는 세계의 중심으로서의 큰 나라로 가는 과정과 유사하다고 보인다. '한단고기'는 먼 옛날로부터 현재까지의 우리 민족이 겪는 역사를 정확히 예언하였으므로 앞으로 우리 민족이 겪을 역사에 관한 예언도 정확히 이루어질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따라서 위에 게시된 2036 년 한국의 지도는, 비록 권동제 씨가 관심을 끌기 위해 제작한 것이기는 하지만, '한단고기'의 내용으로 비추어 보아 전혀 허황된 것이라고 볼 수 없으며, '한단고기'에서 밝히는 우리 민족의 찬란한 미래의 역사의 한 과정으로서 현재 싯점에서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한 가지 형태의 바램이라고 느껴진다. 물론 '한단고기'에서 밝히는 큰 나라의 의미는 영토적으로 뿐만 아니라 정신적 문화적으로도 큰 나라임을 지칭하고 있다.